품질방침


한국기술시험연구원은 시험업무 및 관련 업무가 이해 당사자 및 고객만족을
목적으로 KS Q ISO/IEC 17025(시험기관 운영에 대한 요구사항)을 준수하기 위하여
경영시스템을 확립하였습니다. 이제 전 직원은 유기적으로 맡은 바 소임을 다함으로써
효율적인 조직을 만들고 확립된 체제에 따라 직무를 수행할 것을 공표합니다.

품질개선 지속
전 직원은 자기개발과 조직의 역량을 발전시키며, 경영시스템의 정통함과 이의 실행, 그리고 지속적인 개선으로 국내 최대의 시험기관으로서 사회에 공헌한다.
정도경영 추구
법규준수와 관련 규격을 수반하며, 직무수행에서 높은 윤리관과 공정성을 추구하고, 기술적 판단의 영향을 미치는 부당한 행위로부터 독립성을 보장한다.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중 수 있는 검사 서비스를 신속, 정확하게 창출하고 고객의 기밀정보 및 재산권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여 제공함을 경영기반으로 한다.
이 방침의 효과적인 실행을 위하여 검사업무과 관련한 전 직원은 경영시스템을 숙지하고 품질방침을 준수하며, 공정한 검사업무를 수행함으로써 경영시스템의 이행 및 검사결과의 신뢰성확보를 보장하며, 경영책임자는 경영시스템에 필요한 모든 인적/물적 자원의 지원과 함께 격영시스템의 운영 및 법적 핵임과 의무가 있다.
2024년 12월 30일
한국기술시험연구원 대표이사